전체메뉴
2024년도 상반기(1~7월) 정기대관 접수는 이메일 및 우편 접수로 진행합니다.
공지 바로가기제1조 목적
제2조 대관의 정의
제3조 대관의 종류
제4조 대관의 범위
제5조 대관료 납부
제6조 대관신청
제7조 대관승인
제8조 대관심의위원회 구성 및 운영
제10조 사용권 양도 및 전대금비
제11조 공연내용 임의 변경금지 및 대관취소
제12조 대관일정 변경금지
제13조 시설 및 설비변경 금지
제14조 공연장 사용 및 안전관리 의무사항
제15조 관람권의 발행
제16조 관람권의 매표 및 수표관리
제17조 관람권 환불 및 변경
제18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
제19조 광고, 홍보물의 협의
제20조 방송 및 판촉 등
제21조 스태프회의 및 공연진행
‘스태프회의 및 공연진행’이라 함은 공연 준비기간 동안에 이루어지는 공연과 관련된 제반 진행사항을 말한다.
제1조 규정의 효력
제2조 항변권
제3조 이 규정에 정하지 않은 사항
제4조 관할법원
제5조 규정위반시의 책임
제6조 시행일과 경과조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