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부평구문화재단

월간일정

컨텐츠

보도자료

  1. 열린광장
  2. 보도자료
보도자료게시판의 부평구문화재단, 5월 가정의 달 맞아 야외 가족 워크숍 <리본> 개최 게시글보기
제목 부평구문화재단, 5월 가정의 달 맞아 야외 가족 워크숍 <리본> 개최
담당자 지역문화팀 등록일자 2022-04-11 조회수 125 
첨부파일1 첨부파일1보도자료_부평구문화재단_야외_가족_워크숍_리본.hwp
첨부파일2 첨부파일2관련사진_야외가족워크숍_리본_포스터.jpg

부평구문화재단, 5월 가정의 달 맞아

야외 가족 워크숍 <리본> 개최

 

 

문화예술을 경험하며 가족이 소통하는 자리 마련

- 오는 412일부터 선착순 참여자 모집

 

부평구문화재단(대표이사 이영훈)은 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가족 워크숍 <리본>을 운영한다.

 

야외 가족 워크숍 <리본>은 코로나 시대 안전한 야외활동으로 정서함양과 창의성을 길러 볼 수 있는 창의융합교육이다리본 창작활동으로 주변의 일상공간이 새로운 예술 공간으로 바뀌는 경험을 하며 가족 간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.

 

가정의 달에 맞춰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은 부모와의 소통이 점차 줄어드는 시기인 초등5~6학년이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활동하며 정서적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하였다또한 공간은 캔버스가 되고 리본은 물감이 되는 창의융합 워크숍으로 사물에 대한 고착화를 깨고 예술의 개념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다.

 

재단 관계자는 코로나19로 야외활동과 편안한 대화의 자리가 부족했는데 야외 가족워크숍 <리본>을 통해 가족 간 서로 더 알아가는 소통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.”고 말했다.

 

야외 가족 워크숍 <리본>’은 5월 14()와 5월 21()에 진행되며참여신청은 오는 12일부터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(www.bpcf.or.kr)를 통해 가능하다초등 5~6학년을 포함한 가족 30(회차별 15한 가족 당 최대 3)을 모집하며수강료는 가족 당 2만원이다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(032-500-2000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다음글
부평구문화재단, 산불 피해 이재민 돕기 위한 성금 기탁
이전글
부평구문화재단, 내달 5일부터 일상문화예술교육 <삐클라쓰> 운영